산업의 발달로 수많은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고 시장 역시 공급자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바뀌어 만족스러운 좋은 세상이 되었다고 해도 소비자의 니즈는 늘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기업이 소비자 니즈를 맞추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마케팅이라고 말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마케팅 기획자들은 차별화라는 공동의 슬로건을 가지고 밤낮없이 기획서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만큼 기획은 회사를 운영하고 한단계 도약하는데 있어 중요한 활동입니다.
이번에 준비한 교육은 윤수만 컨설턴트가 전국을 다니면서 화장품 기업을 컨설팅 해온 경험을 토대로 하였으며 기존의 화장품 시장 중심의 강의에서 한단계 더 나아가 마케팅 전략 이론에 실습을 도입하여 마치 현장에서 마케팅 실무를 하는 것 처럼 과정을 만들었습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 교육목표
▫ 화장품 산업에 최적화된 마케팅 실무자 인력양성
▫ 실습교육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마케팅 능력 함양
▫ 마케팅 전략에 대한 체계적인 지식 습득
■ 교육방식
▫ 화장품마케팅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한 실습 중심 교육
▫ 마케팅 이론교육과 실습과정 접목
▫ 강의 및 과제 제시, 토론, 발표 프로세스
■ 강사진
윤수만 강사 외 초청강사 1명
(윤수만 강사 프로필)
▫ 現 YSM마케팅컨설팅 (http://www.job.biz) 대표
▫ 現 화장품종사자협회 카페(http://www.kcbca.or.kr) 대표
▫ 現 중소기업유통센터 컨설턴트, 중소기업청 수출컨설턴트, 경기수출지원센터 수출컨설턴트, 1인창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수행기관, 대한상공회의소 해외마케팅 컨설턴트 및 강사
▫ 現 중앙대학교 지식산업교육원 화장품마케팅전문가 과정 출강,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화장품 해외마케팅 과정 출강
▫ 現 마케팅 전문강사 / 해외마케팅 전문강사 / 온라인마케팅 강사 / 경영컨설턴트
▫ 前 대전보건대학 화장품과학과 마케팅학 외래강사
■ 모집내용
▫ 강의대상 : 화장품마케터, 중소기업 대표자, 마케팅 업무 취업 희망자
▫ 강의일정 : 총 15시간 (2014년 7월 8일부터 22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7시, 저녁 도시락 제공)
▫ 강의장소 : YSM마케팅컨설팅 교육장 (지하철 1,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3번 출구 도보 4분)
▫ 참가인원 : 10명 내외
▫ 교육비용 : 396,000원 (부가세 포함, 세금계산서 발행)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10-374-824030, 예금주 YSM마케팅컨설팅)
▫ 신청방법 : 입금 후 화장품종사자협회(http://cafe.naver.com/cosmeticsinfo) , YSM마케팅컨설팅 (http://www.job.biz)
해당 공지 댓글 (입금자명)
▫ 기타사항 : 소비자 보호법 환불 규정 준수, 저녁식사 제공, 주차 제공
■ 준비물
▫ 노트북 필수
■ 교육내용
■ 교육장 약도
주차 제공 (지상 1층, 지하 1~2층)
'강의일정/스터디'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 제2기 화장품 기초연구 실무과정 교육생 모집 -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0) | 2014.10.24 |
---|---|
2014년 유기농 화장품 인증과정 교육생 모집 -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0) | 2014.09.25 |
[사진] 장동일 대표 화장품마케팅전문가 4기 과정 9~10회차 강의- 기능성화장품 트렌드 및 전망, 유기농화장품 (0) | 2014.05.27 |
[강의] 시장의 판을 바꾸다 - 윤수만의 실전 온라인마케팅(검색엔진마케팅, SNS마케팅) 전략 (0) | 2014.05.10 |
윤수만 소장 신성대학교에 특강 갔다가 벚꽃에 매료되다 (0) | 2014.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