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사회를 간략하게 정리하면 정보화의 시대, 네트워킹의 시대, 융합의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회 구성원간에는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쇼셜네트워크를 이용해 소통을 하는 것이 일반화 되었고 각 산업간에는 융합 또는 융복합 형태로 진화하여 새로운 개념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이 현상은 화장품산업에 있어서도 예외일 수가 없는데요. 저성장시대임에도 불구하고 화장품 산업은 매년 10%에 이르는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런 성장 요인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트렌드 변화에 따른 컨셉 정립, 융합 및 융복합에 따른 새로운시장이 형성되어 시장 발전에 기여했다는 점 역시 간과할 수 없습니다.
이번 9월 세미나에서는 화장품원료 부문 전문가이신 (주)셀아이콘랩 성민규 박사(대표이사)를 모시고 '융합시대의 New Trend와 코스메슈티컬 차별화를 이끄는 화장품 소재'라는 제목으로 세미나를 진행코저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 래 -
■ 강사소개
성민규 박사
- 現 (주)셀아이콘랩 대표이사
- 前 (주)펩트론 책임연구원
- 前 충남대학교 겸임 조교수
- 충남대학교 학사 및 석사 응용생물화학 전공
- 일본 동경대학교 대학원 응용생물화학 전공
■ 강의내용
▷ 희미해지는 경계들 (blurring boundaries)
▷ 기존 개념들의 융합(fusion)에 의한 새로운 개념들의 태동
▷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s)의 개념과 시장
▷ 새로운 시장 조류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방안
■ 진행 및 협찬
(주)레드미
■ 강의일정
▷ 일 시 : 2012년 9월25일(화) 19:00~21:00
▷ 장 소 : 토즈 강남2호점
▷ 인 원 : 50명 (입금순)
▷ 회 비 : 20,000원 (세금계산서 발급시 부가세 10% 별도)
▷ 신청계좌 : 394-04-257712 (신한은행, 예금주 : 윤수만)
▷ 신청방법 : 네이버 화장품종사자모임 카페(http://cafe.naver.com/cosmeticsinfo) 관련 공지 하단 댓글
문의사항은 marketer@jm.co.kr 또는 02-815-2355 (010-5577-2355)
▷ 기 타 : 희망자에 한해 뒷풀이, 주차지원 불가
※ 환불규정
입금 회원 중 참석 취소를 원하시는 회원님은 세미나 개시 이전에 까페 쪽지로 신청 바랍니다. 즉시,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세미나 개시 이후에는 환불 해드리지 못하며 관련사항은 한국소비자보호원의 소비자보호법 규정을 적용합니다.
[약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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